고객만족센터 전화상담 시 활용하시면 보다 빠르고
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.
서비스 구분 | 서비스 이동 순서 |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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가스사고 신고 | 가스누출, 냄새, 화재 | 8번 → 상황실 자동연결 → 사고접수 및 현장출동 |
이사관련문의 | 전출 | 2번 → 1번 |
전입 | 2번 → 2번 | |
기타출장문의 | 2번 → 3번 | |
요금관련문의 | 요금/입금계좌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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고지서 재발행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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카드결제안내 | 안내서비스 : 3번 → 3번 | |
경감문의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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세금계산서 자료요청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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기타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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ARS 검침등록 | 검침등록서비스 | 4번 → 검침등록서비스 |
보일러 및 시공업체문의 | 보일러 서비스 | 5번 → 1번 |
시공업체문의 | 5번 → 2번 | |
상담문의 | 상담원 연결 | 0번 → 상담원연결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