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 도시가스 산업 최초의 통합관리시스템을 구축한 "혁신경영"
- 기본에 충실하며,선진 안전의식 기반의 "안전경영"
- 저 탄소 녹색성장을 앞서 실천하는 "환경경영"
- 고객만족을 최우선의 가치로 두는 "고객중심경영"
- 전략적이고 자발적인 사회공헌활동을 통한 "사회책임경영"
- ERP(Enterprise Resource Planning) : 전사적 자원관리 시스템
- BSC (Balanced Score Card) : 경영성과 관리시스템
- EIS(Executive Information System) : 임원정보시스템
- GIS(Geographic Information System) : 지리정보시스템
- KMS(Knowledge Management System) : 지식경영시스템
경영시스템 혁신 프로젝트 - OPEX(Operation Excellence) 프로젝트
고객관리 선진화
고객/Billing 통합구축, 고객서비스 강화
- 선진 빌링시스템 도입(CC&B)
- 고객접점 업무 모바일 강화
- 고객서비스센터 포털 구축
- 콜센터 시스템 개선
- 홈페이지 Renewal
기간시스템 고도화
ERP 업그레이드 및 고도화
- ERP upgrade
- ERP 고도화(FCM/SCM)
- 협력업체 시스템 구축
성과관리 선진화
Data분석 기반 구축, HR 관리체계 강화
- BSC 개선(BPR 적용)
- BI 시스템 구축
- 인사/총무 시스템 구축
- 개인성과관리 시스템 구축
- 급여업무 O/S
선진시스템 도입
Mobility 강화(현장지원), SMART 업무환경 구축
- 현장업무 모바일 전환
- 내부업무 포털/모바일 구축
IT 인프라 안정성/가용성 확보